오늘은 보스몬스터의 Behavior Tree를 제작해보았다.첫 날이라 트리의 노드를 생성해서 붙여주고, 각 조건에서 트리를 잘 타고 들어가고 나오는지 테스트해보면서 제작하였다.(일단 보이는 것들을 위해 만든 것들이 많아서 내용이 지저분하니 팀원들 양해바랍니다.) 우리 프로젝트의 보스는 무방비 영역, 집중공격 영역, 견제 영역의 세 영역을 가지고 있고 영역에 따라 하는 공격이 다르다.공격의 종류에는 색(索), 축(逐), 무(舞), 비기 : 해(海) 4가지가 존재한다.각각 다른 쿨타임과 특성들이 존재하고 공격 속도 또한 다르다. 먼저 보스의 영역을 보기 쉽게 하기 위해 보스에 임시로 Sprite와 따라다니는 텍스트를 달아주어 현재 어느 영역에 있는지 확인하기 쉽게 해주었다. 또한 내부적으로는 플레이어..